본문 바로가기
리뷰/스마트페이

미래에셋페이 x 이디야커피 이벤트

by Justin486 2022. 3. 13.
반응형

미래에셋페이 가맹점에 이디야커피가 추가되면서, 또 다른 이벤트가 2월부터 시작이 되어, 이제 곧 마감됩니다.

저는 2월말에 한 번 이용을 했는데, 개인적 사정으로 이제 포스팅을 적네요.

 

최소 3천원 이상을 미래에셋페이로 결제를 해야 하고, 경품 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지금 시점에서는 매일 이용을 하더라도 7번 정도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경품은 애플 제품들이 있고, 제일 많이 담청될것 같은 이디야 500원 쿠폰이 있습니다. 심지어 '꽝'도 있으니 무조건 500원 쿠폰 당첨이 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벤트 참여조건으로 본인 신용정보를 미래에셋에서 가져간다고 되어있으니 이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미 미래에셋과 거래가 있어서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지만, 개인정보에 민감하신 분들은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이디야커피에서도 키오스크를 사용하여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하던데요. 미래에셋페이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카운터에 미래에셋페이로 결제를 할 거라는 이야기를 한 뒤, 주문을 하고 미래에셋페이로 결제를 하여야 합니다.

매장에 가면 이런 태깅패드가 준비되어 있거나, 미래에셋페이로 결제를 한다고 하면 태깅 패드를 꺼내 주시더라고요.

 

미래에섯 사용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justin486.tistory.com/186

 

미래에셋페이 (미래에셋PAY) 세븐일레븐 사용기

각종 페이가 사용이 되는 요즘입니다. 그중 삼성페이가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폰이 아닌 아이폰 사용자들은 애플페이가 국내에서 사용이 되지 않기에 카

justin486.tistory.com

주문을 하고, 미래에셋페이 앱을 실행해서 결제를 누르거나 위젯으로 실행해서 NFC 결제를 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결제를 하면, 룰렛을 돌릴 수 있게 됩니다. 잊지 마세요. 하루에 딱 1번 참여 가능합니다.

그리고, '꽝'도 있습니다...

 

한동안 이디야커피 이벤트를 잊어버리고 있다가 오늘 이디야커피에 갈 일이 생겨, 이벤트 참여를 해봤습니다.

결과는 예상했던 대로네요. 다행히도 '꽝'은 아니었어요.

쿠폰번호를 복사할 수 있도록 복사 버튼이 있는 건 상당히 좋네요. 룰렛 응모. 내역에서 당첨내역을 누르면 다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디야커피를 이용해서 룰렛을 돌릴 기회가 한 번 더 생겼습니다. 다음에는 뭐가 나올려나...

'꽝'만 안 나오면 됩니다. ㅎㅎ

 

이벤트가 거의 끝나가는 시점에 포스팅을 하지만, 이디야커피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지금이라도 미래에셋페이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