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커피

네스프레소 시티즈 플래티넘, 아메리치노 4 구입

by Justin486 2023. 12. 17.
반응형

몇 년간 구입을 망설이고 고민만 하던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입했습니다.

큐리그 머신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큐리그 캡슐이 국내에 수입이 안되어서 사용을 하지 않고 그냥 방치만 하고 있었네요.

그동안 다른 에스프레소 머신도 보았지만 사용빈도, 커피빈 분쇄기, 머신청소 등을 고려하니 에스프레소 머신은 구입 후 관리가 잘 되지 않을 것 같아 구매를 망설였습니다.

 

연말이라 네스프레소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28만원에 판매 중인 네스프레소 시티즈 플래티넘을 적립된 M포인트를 100%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평소 50%만 사용가능한데 2023년 12월 28일까지 100% 사용이 가능합니다.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커피캡슐 구매시 페이백을 적용해주기도 하던데... 그거보다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먼저 사용하는 게 좋다고 판단이 들었습니다.

금손 님께서 우유가 들어간 커피를 좋아해서 아메리치노 4도 같이 구입을 했습니다. 아메리치노 4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약 10만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금요일 밤에 주문했는데 화요일에 도착. 빠른 배송 좋았습니다.

 

두 제품 모두 택배용 박스에 넣어져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먼저 아메리치노 4를 개봉해보았어요.

박스 앞, 뒷면입니다.

앞면에는 제품 이름과 모양.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식기세척기에 넣어서 세척이 가능한 제품이네요.

 

 

박스를 열면 휘스크와 우유 거품기가 보입니다. 휘스크는 자석으로 에어로치노 내부에 접착하게 되어 있습니다.

 

 

박스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무두 꺼내어보았습니다.

설명서, 휘스크, 우유거품기, 에어로치노 본체, 전원연결부가 있습니다.

 

인상적인 건 에어로치노 본체를 감싸고 있는 포장지가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라는 점이에요.

네스프레소가 친환경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이런 부자재를 사용하는 것 같네요.

 

제품본체와 구성품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재질 본체가 참 예쁩니다.

 

 

본체 내부에 휘스크와 우유 거품기를 저렇게 장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뚜껑은 윗면 모양대로 생겨서 내용물이 튀어나올 염려가 없어요.

 

 

제품을 세척하고 우유를 넣은 뒤 설명서를 따라 거품을 내어보았는데, 스펀지 같이 몽글몽글한 우유거품이 잘 만들어집니다.

취향에 따라 거품을 조절해서 사용하면 좋겠네요.

 

 

네스프레소 시티즈 플래티넘 본품 박스.

스테인리스 색을 하지 않고 회색빛이 도는 타이탄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캡슐 14개가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이 패키지도 손잡이가 플라스틱이 아닌 종이로 처리를 했네요.

 

박스 내에 있는 완충제도 모두 종이로 구성되어 있어요. 뚜껑을 열면 사용설명서, 보증서 등 서류와 캡슐 14개가 들어있는 박스가 보입니다.

 

 

 

구성품을 모두 꺼내어보면 각종 설명서에 캡슐 재활용 봉투 등 내용물이 많습니다.

 

정말 필요한 건 설명서와 본체인데... ㅎㅎ 클럽멤버에 가입을 하면 보증기간을 12개월 더 늘려준다는 것도 좋네요.

 

 

타이탄 색상을 선택해서 광택이 나는 스테인리스가 아니라 은은한 느낌이 듭니다.

19 바 압력으로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XL로 추출이 가능합니다. 그냥 뜨거운 물도 뽑을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를 뽑으려면 중간에 있는 받침을 내려주면 됩니다.

 

커피를 뽑아보니 커피가 추출될 때 향이 정말 좋습니다. 소음도 생각보다 적어서 만족스럽네요.

한 번에 많은 양을 뽑지 않기에 현재로서는 물탱크 용량도 적당하다고 생각돼요.

한 번에 여러 잔을 뽑으신다면 캡슐을 넣고 빼는데 불편할 수도 있겠네요.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14개 캡슐.

다양한 캡슐이 들어있어서 하나씩 맛보면서 무엇을 구매할까 고민 중이네요.

 

구매 시 증정받은 3만 원 쿠폰.

 

앱을 다운로드하고 커피캡슐 10만 원 구매 시 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오리지널 베스트 셀렉션을 선택하고 3만 원을 할인받거나 내가 좋아하는 캡슐을 선택해서 10만원 이상 만든다음 3만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주문은 하지 않고 테스트로 장바구니에 담아봤는데 할인쿠폰 적용이 둘 다 가능하네요.

캡슐을 담아놓을 수 있는 큐브도 받을 수 있으니 곧 구매해 봐야겠네요.

 

이제 밖에서 커피를 테이크아웃하지 않고 집에서 가져나가기를 바라며 잘 활용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