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커피

투썸플레이스 윈터 홀리데이 쇼박스, 스타벅스 2023 다이어리

by Justin486 2022. 12. 19.
반응형

의도하지 않았지만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을 다 해버렸습니다.

선물 받은 상품권 두 장을 사용한 덕에 빨리 적립을 했네요. 커피와 차 잘 마셨습니다.

 

금손 님이 프리퀀시 적립으로 다이어리 교환을 신청해놔서 오전에 교환을 해놓았습니다.

오후에 금손 님이 문자로 뭔가를 교환해 오라기에 다이어리는 이미 교환을 했다고 하니 그게 아니라 다른 거라고 하더군요.

 

투썸플레이스 윈터 홀리데이 쇼박스. 예약 및 구매기간이 12월 20일까지 입니다.

일종의 랜덤박스 행사인데, 기본으로 들어가있는 투웨이 텀블러 외 다른 상품 3가지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텀블러 1개 가격이 2만5천원인데, 할인쿠폰 사용하면 100원 모자란 2만 원으로 텀블러와 다른 상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투썸하트 앱으로 이미 주문을 해놓았고, 수령을 끝내서 수령 완료 상태로 표시가 나옵니다.

2만 5천원에서 쿠폰 할인된 내역이 보입니다.

 

매장을 방문해보니 계산대 주변에 쇼박스가 진열이 되어있었습니다.

진열 및 광고, 그리고 수령할 수 있는 장소였어요.

직원분에게 예약내용을 보여드리고, 이름을 말해주니 여기 있는 것들 중 하나를 가져가면 된다고 하시더군요.

위에 나온것 중 왼쪽 걸로 골라서 들고 나왔습니다.

너의 선택을 믿는다는 금손 님... 하지만.. 뽑기운이 정말 없는 꽝손에게 이런 랜덤박스에서 뭔가를 바라는 건 욕심이야...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투썸 쇼박스. 이렇게 챙겨서 퇴근을 하고 언박싱을 해봤습니다.

 

쇼박스 언박싱부터 했습니다.

박스에 텀블러는 기본이라는 표시가 있고, 나머지는 뭐가 걸릴지 궁금하게 해놨습니다.

후기에는 머그컵, 다른 텀블러 등등 당첨된 분들이 있던 것 같던데.. 이 상자 안에는 뭐가 들었으려나요..

 

구입 후 개봉.. 확실히 단순변심 반품 불가능하게 밀봉해놨습니다. 스티커가 정말 안 떨어지네요.

겨우겨우 스티커를 제거하고, 상자 개봉~~~~

뭐가 나오려나... 뭐가 나올까....

이 검은 물건의 정체는 뭐죠???

 

내용물을 하나씩 하나씩 꺼내봤습니다. 생각보다 여러 가지가 들어있네요.

투웨이 텀블러. 연 보락색. 예쁘네요.

검은색 물건의 정체는 콜드 브루 디카페인입니다. 디카페인이라 조금 아쉬워요.

텀블러 세척용 솔. 그리고, 엽서?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가 들어있어요.

 

가격을 계산해보면

텀블러 25천 원. 빨대와 마시는 거 둘 다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콜드 브루 디카페인 14.9천 원. 유통기한은 내년 3월. 제조자는 쟈뎅~

 

텀블러 세척용 솔 4.5천 원

에이리스트 스틱커피 4.8천 원. 스틱이 10개 들었네요.

 

왜 들어있는지 잘 모르겠는 엽서 4천 원

 

이렇게 총 약 5만 3천 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100원 빠진 2만 원이면 이득인가 싶기도 하지만..

세척용 솔, 엽서, 스틱커피는 별로 필요가 없는데... 랜덤박스이면서 재고정리 이벤트가 아닌가 싶어요. ㅎㅎㅎ

 

아이디당 10회 참여 가능하다고 나와있고, 구매는 한 개씩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친구끼리 간단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줘도 될 것 같네요. 적어도 텀블러 하나는 괜찮아 보입니다.

 

스타벅스에서 프리퀀시 교환으로 받아온 2023년 다이어리.

빨간 표지에 흰색 점들이 눈처럼 느껴지네요. 총 368매가 들어있습니다.

 

속지를 보면 매일 내용을 적을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네요.

연도 전체 달력과 새해 다짐, 월별 달력이 앞부분에 있습니다.

그리고, 뒤쪽으로 가면 일별로 내용을 적을 수 있게 나와있고 제일 마지막에 몇 장정도는 줄 칸이 없이 적도록 되어있습니다.

몰스킨 다이어리 제품입니다. 그리고, 제일 뒤쪽에 쿠폰이 3장 들어있어요.

2023년 1월 1일부터 10월 20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입니다.

애프터눈 부스터 쿠폰은 오후 2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하고, 동일한 음료를 한잔 더 주는 쿠폰이네요.

모닝 에너지 쿠폰은 오전 1시 이전에 사용이 가능하고, 동일한 음료를 한잔 더 주는 쿠폰입니다.

그린 리추얼 쿠폰은 시간에 상관없이 다회용 컵 또는 텀블러에 음료를 가지고 가야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네요. 다른 쿠폰과 같이 동일한 음료를 한잔 더 주는 쿠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