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커피

[내돈내산] 마린시티 MIX 믹스 커피

by Justin486 2022. 10. 2.
반응형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자주 방문했던 커피 전문점입니다.

 

7월부터 방문을 했었는데, 9월 태풍 힌남노로 인해 큰 피해를 봤던 가게입니다.

다행히 최근에 복구를 마치고 영업을 시작하셨어요. 피해를 당한 현장을 봤을 때, 제가 마음이 안 좋았는데...

다시 운영을 하시는 걸 보니 그나마 마음이 풀렸네요..

 

https://place.map.kakao.com/1590521854

 

믹스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51 106,107호 (우동 1436-1)

place.map.kakao.com

 

촬영한 사진들은 모두 힌남노가 지나가기 전 사진들입니다. 참고하세요.

 

마린시티 방파제 쪽에서 보면 이런 전경을 가진 카페입니다.

야외 테이블이 있고, 앞에 조경이 있었는데.. 안타깝게 태풍 피해로 조경은 바닷물에 다 말라죽어버렸어요.

 

입구에서 가게안쪽에 있는 커피 바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야외 테라스에 앉으면 이런 뷰를 볼 수가 있죠.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야외에서 커피 한잔 하기 참 좋을 때인 것 같습니다.

날이 흐렸던 7월에는 바다에 물안개가 끼여있었고, 8월은 햇살이 매우 뜨꺼웠던 날로 기억됩니다.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야외에 앉아서 커피를 마셨네요.

 

가게 내부로 들어서면 커피 바가 놓여있고 왼쪽으로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커피 바가 잘 정돈되어 있고, 커피 향도 참 좋습니다.

메뉴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메뉴, 핸드드립, 시그니쳐 메뉴 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에스프레소 세트, 아메리카노, 드립 커피, 시그니쳐 메뉴인 믹스 커피, 쇼콜라 모카, 놀라 플로트를 마셔봤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커피 맛은 만족합니다. 😊👍

 

진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에스프레소 세트를 단맛과 커피맛을 같이 즐기고 싶으시다면 믹스커피나 놀라 플로트를 추천드려요.

쇼콜라 모카는 많이 달아요.

 

7 월에 왔을 때, 드립 커피와 믹스커피를 시켰습니다.

믹스커피는 플랫화이트 같은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놀라 플로트는 믹스커피 베이스에 아이스크림을 커피 위에 올려줍니다. 블루보틀에도 같은 메뉴가 있더라고요.

일명 아이스크림 라떼라고 하네요.

 

8월 방문 때 시켰던 놀라 플로트와 믹스커피. 저 아이스크림이 믹스커피에 단맛을 내는 듯해요.

아이스크림을 먼저 먹고 남은 커피를 마셨더니 믹스커피를 마실 때보다는 쓰더라고요. ㅎㅎㅎ

 

가게 내부 왼쪽으로 들어가면 내부에도 작은 공간이 있습니다.

7월 방문했을 때는 소량의 베이커리를 팔고 계셨는데, 지금은 어떻게 바뀌었는지 잘 모르겠네요.

최근 방문했을때 주문을 하고, 날이 선선해서 그냥 야외에서 커피를 마셨거든요. 점심때는 사람들이 많이 붐빕니다.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아침 일찍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런 풍경과 바다를 보면서 잠시 쉬어가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저녁때는 노을 지는 하늘을 볼 수 있으니 그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때는 서향을 바라보는 게 되기 때문에 선글라스를 준비하시면 좋겠네요.

 

편안한 좌석이 마련된 카페는 아니지만, 야외에서 풍경을 보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로 생각됩니다.

포스팅 내용은 개인적 의견이니 참고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