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 가든

[2019.05.16] 식물생장 일지

by Justin486 2019. 5. 16.
반응형
  • 적상추

어제 싹이 올라온 적상추는 무리 지어 올라오고 있는 중입니다. 기존에 일주일 씩 걸리던 녀석들이 이렇게 잘 자라다니..

조만간 다른 곳으로 분갈이를 하면서 솎아내야 할 것 같아요.

하루만에 새로 나온 싹들이 많고 기존에 나온 싹들은 키가 커지고 있답니다.

  • 레몬밤

적상추가 쑥쑥 자라고 있는 반면, 레몬밤은 변화를 찾아보기 힘드네요. 그대로인 것 같아요.

어제와 큰 차이가 없네요.

  •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는 키가 자라면서 새로운 잎도 많이 났고, 잎 색깔도 매우 진한 초록색으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곧 꽃이 피려나 봅니다. ㅎㅎㅎ

지난번 방울토마토에서 제법 따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얼마나 수확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방울토마토에 꽃대가 생겼습니다. 곧 노란색 꽃이 피겠죠?

 

  • 허브 세트

음... 현재 제일 암울한 상황입니다. 겨우 싹을 틔운 녀석이 보이는데, 위에 약간 초록빛이 남고 잎의 나머지 부분은 검게 변해버렸네요.

흙이 과습을 한 건지, 다른 문제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실은 며칠 전 실수로 저 계란판을 모두 엎어서 흙이 모두 나왔었거든요. 그래서, 씨앗들이 어디에 묻혀있는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허브들이 잘 자라날지도 의문이네요.

모두 초록색이었는데, 윗부분만 초록이고, 밑은 색이 까매졌네요.

내일은 또 얼마나 자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